![[창간 축사] 김동연 경기도지사, "케이부동산뉴스, 예리한 시각과 현장 밀착 취재로 지방행정의 워치독(watchdog)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http://www.kkmnews.com/data/photos/20250520/art_17474056743226_f0309b.jpg)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4주년을 1,420만 경기도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론직필 정신으로 언론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계신 김교민 발행인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2021년 창간 이래, 케이부동산뉴스는 예리한 시각과 현장 밀착 취재로 지방행정의 워치독(watchdog)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의 눈과 귀를 깨우는 인터넷 언론으로서 모범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는 민생경제를 재건하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겠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가 전하는 지역사회의 여론에 귀 기울이며 도민을 위한 정책을 더욱 굳건하게 펼쳐가겠습니다.
경기도정에 대한 애정 어린 조언과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대한민국 경기도가 가는 길에 케이부동산뉴스가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하는 나침반이 되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년 5월
경기도지사 김동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