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임상오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 "케이부동산뉴스, 더 넓은 세상과 연결되며, 더 많은 이들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언론사로 성장해 주시길"](http://www.kkmnews.com/data/photos/20250521/art_17478371068255_71159e.jpg)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 임상오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4년이라는 시간 동안 정의와 공정을 최우선의 가치로 삼아 독자들이 믿을 수 있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해 오신 점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무엇보다도 이러한 성과는 김교민 대표님의 열정과 헌신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빠르게 변하는 사회 속에서 지역의 다양한 이슈와 목소리를 놓치지 않고 담아내기 위해, 때로는 묵묵히, 때로는 날카롭게 현장을 지켜오신 모든 분들께 진심 어린 격려를 보냅니다. 그 땀과 수고는 지역사회의 소중한 자산이자, 주민 삶의 질을 높이는 기반이 되고 있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지역 현안과 정책, 주민의 목소리를 조명하며 공공성을 지키고, 지방행정과 의정활동을 감시하고 견제하는 언론 본연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이런 책임감 있는 자세야말로 지금 시대가 언론에 기대하는 가장 중요한 가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케이부동산뉴스가 초심을 잃지 않고,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균형 잡힌 시선과 따뜻한 감수성을 지닌 언론으로 한 걸음 더 나아가길 기대합니다. 더 넓은 세상과 연결되며, 더 많은 이들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언론사로 성장해 주시길 바랍니다.
창간 4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케이부동산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5년 5월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장 임상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