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우수한 의정·행정의 성과, 경기도 발전에 큰 이정표”

 

반갑습니다.

 

경기도의회 의장 김진경입니다.

 

‘2024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 개최와 경기도 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우수·의정 행정대상은 지역사회 발전과 1,410만 경기도민 행복을 위해 헌신해 오신 많은 분들의 열정과 노력을 함께 나누고, 축하하는 자리인 만큼 그 특별함이 남다릅니다. 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김두일 회장님을 비롯한 경기도 일간기자단의 언론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수상자들께서는 각자의 위치에서 헌신과 노력을 다해 지역발전과 도민 행복을 위한 변화를 만들어내고 계신 분들입니다. 수상자 여러분이 이뤄낸 우수한 의정과 행정의 성과는 경기도 발전에 큰 이정표이자, 그 길을 함께 걷고 있는 동반자들에게 영감을 주는 모범이 될 것입니다. 수상자 한 분 한 분께 진심 어린 축하와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시상식을 개최해 주신 경기도 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 또한 매우 뜻깊습니다. 언론은 지역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알리고, 변화를 촉구하는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경기도 일간기자단이 지난 4년간 이룬 성과를 넘어 앞으로도 도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신뢰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경기도의회도 더욱 큰 책임감으로 더 살기 좋은 경기도, 도민이 더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고자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이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과 맞손을 잡고 경기도의 더욱 큰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경기도의회 의장 김 진 경

 

 

 

경기도일간기자단 

김두일(회장 / 한스경제 경기본부장)

김교민(총무 / 케이부동산뉴스 대표)

박준혁(감사 / 시민프레스 대표)

이충원(YBC미디어그룹 대표)

서인호(미디어중부방송 본부장)

송길용(매일타임즈 대표)

이종식(디스커버리뉴스 경기본부 부국장)

김영식(뉴스로드 경기본부장)

최인철(뉴미디어타임즈 대표)

서재탁(한국미디어뉴스통신 대표)

공경진(뉴스영 본부장)

정은아(경기뉴스미디어 대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