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갑습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김정호입니다.
「2024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 및 경기도일간기자단 창립 4주년 기념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바쁘신 일정에도 오늘 이 뜻깊은 자리에 함께 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이번 시상식을 통해 자치분권과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힘써주시는 경기도일간기자단분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지방의회와 행정기관의 우수 사례 발굴에 힘써주심에 큰 용기를 얻고 의정활동의 원동력으로 삼아 열심히 뛰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참된 언론인으로서 정론직필을 위한 상호 교류와 공익 대변 역할에 진심인 모습을 보면서 저를 비롯한 동료 의원들 또한 배우는 점이 많습니다.
우리의 존재 이유가 ‘경기도민’이듯 경기도 언론인들의 존재 이유 또한 ‘도민’ 그리고 ‘도민의 알권리 보호와 존중’이라 생각합니다.
서로의 위치와 하는 일은 다르지만 지향점이 같기에 꾸준히 소통하고 협력하면서 공익을 향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아야 할 것입니다.
도민 일상 가까이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정세를 파악,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는 점에서도 동질감을 느낍니다.
의원들이 지역일꾼으로 활동하는 모습을 언론을 통해 생생히 알려주시기에 늘 도민과 함께한다는 든든한 마음, 도민 여러분들이 지켜본다는 긴장된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힘쓰고 있습니다.
경기도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경기도를 대표하는 언론인으로서 멋진 활동 펼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김정호
경기도일간기자단
김두일(회장 / 한스경제 경기본부장)
김교민(총무 / 케이부동산뉴스 대표)
박준혁(감사 / 시민프레스 대표)
이충원(YBC미디어그룹 대표)
서인호(미디어중부방송 본부장)
송길용(매일타임즈 대표)
이종식(디스커버리뉴스 경기본부 부국장)
김영식(뉴스로드 경기본부장)
최인철(뉴미디어타임즈 대표)
서재탁(한국미디어뉴스통신 대표)
공경진(뉴스영 본부장)
정은아(경기뉴스미디어 대표)